내 본진 올 덮머 보고싶다 https://theqoo.net/ktalk/426072931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2 꼭 한명이나 두명은 깐머를 하더라구.. 팬들은 덮머 보고싶어서 팬싸때 한번 해달라고 부탁해서 멤버도 다음콘때 그렇게 해보겠다고 했는데 멤버가 덮머해달라고 요청했는데 헤메쌤이 반대해서 못함.. 그냥 한번쯤 다 덮머로 무대서는거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