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땀 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안정환 멘탈 진짜 존경스러움
- 22:12
- 조회 1
- 잡담
-
- 국축 팬들 중에 이상한 사람 많아서 기성용이나 선수들도 몇번 말했었잖아
- 22:12
- 조회 9
- 잡담
-
- 안정환 02년때 반지세레머니 했다고도 욕 먹음
- 22:12
- 조회 17
- 잡담
-
- 오늘 샘킴이 이길꺼같다ㅋㅋ
- 22:12
- 조회 7
- onair
-
- 운동선수가 선수생활 잘 마무리하고 은퇴했으면 그 후 인생은 자유 아니야?
- 22:12
- 조회 16
- 잡담
-
- 보아 팬콘에서 랜덤으로 나온 1집때 노래 불러줬는데
- 22:12
- 조회 6
- 잡담
-
- 냉장고아저씨 가만있다고 욕먹은거 존나 억울해보이심ㅅㅂㅠㅠㅠㅋㅋㅋㅋ
- 22:11
- 조회 25
- 잡담
-
- 진짜 안정환한테 개지랄하길래 왜저러나했음ㅋㅋㅋㅋ
- 22:11
- 조회 16
- 잡담
-
- 딴말인데 나 배성재 너무 시름 스피드 일 아직도 선수한테 사과 안한것도 그렇고
- 22:11
- 조회 20
- 잡담
-
- 다른나라는 더 오래된 기록도 몇십년째 추팔하는데 02가 뭐라고
- 22:11
- 조회 24
- 잡담
-
- 02가 영원히 국대에서 넘을수 없는 그런 위치인게 맘에 안드는 애들인거잖아
- 22:11
- 조회 49
- 잡담
-
- 아 엔하이픈 전생체험 자컨 보는데 제이 전생 개찰떡이네
- 22:11
- 조회 9
- 잡담
-
- 안정환이 예능하니까 만만한건가
- 22:11
- 조회 19
- 잡담
-
- 난 안정환 내돌한테 예능에서 개잘해줘서 영원히 안깜ㅋㅋ
- 22:11
- 조회 40
- 잡담
-
- 요즘 내 탐라 태국 아티스트분들이 거의 차지하는데
- 22:11
- 조회 34
- 잡담
-
- 경표도 백패커 출신이라 ㅋㅋㅋ
- 22:11
- 조회 13
- onair
-
- 식당은 없지만 다 하는 셰프
- 22:11
- 조회 18
- onair
-
- 국축팬들은 어떤거에 정병을 먹고 그러는거야 계속...?
- 22:11
- 조회 50
- 잡담
-
- 오후에 축구협회 플이나 지금 안정환 플이나 축알못들한테 모르면 가만히 있으라고 호통치실 때가 아닌듯..
- 22:11
- 조회 63
- 잡담
-
- 그 때 강습회 말나온 게 차두리 안정환 최원권인데
- 22:11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