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때싶이지만 안정환은 해설도 빙빙 안돌리고 직구로 날려서 좋음
- 22:08
- 조회 0
- 잡담
-
- 분리안한 건 이해가지만 국대방만들었어야해
- 22:08
- 조회 1
- 잡담
-
- 사실 안정환은 진짜 몰라서 가만 있았는데 가만있다고 욕먹은거네
- 22:08
- 조회 8
- 잡담
-
- 근데 나는 지금이라도 나서서 얘기하는데 과거일 끌고와서 왜 아니꼽게 보는지 모르겠더라
- 22:08
- 조회 5
- 잡담
-
- 안정환은 솔직히 축구팬들쪽 정병 많이 붙은거 느껴졌었음
- 22:08
- 조회 7
- 잡담
-
- 트위터 스페이스버튼 사라졌는데 이거왜이런지아는사람
- 22:08
- 조회 2
- 잡담
-
- 안정환 월드컵 최다골에 잘생겼었고 방송으로 성공했잖아 ㅈㄴ 안티 개많을듯
- 22:08
- 조회 8
- 잡담
-
- 냉장고 문열고 김풍 삼진아웃 가능합니까~~~!!!?!! 하거잇는 사람한테 축협 일에 왜 동참 안하냐고 ㅈㄹㅈㄹ 알아야 하지 ㄹㅇ
- 22:08
- 조회 17
- 잡담
-
- 도윤아 사단 만들자
- 22:08
- 조회 18
- 잡담
-
- 세프님 요리 궁금해
- 22:08
- 조회 7
- onair
-
- 예능이미지로 얕잡아보고 쉽게 까고봤잖아 알못이 말 거든다 이런소리도 많고
- 22:07
- 조회 26
- 잡담
-
- 모르면 가만히 있어라고 하더만 가만히 못있고 지랄하던거 축구팬이었네
- 22:07
- 조회 30
- 잡담
-
- 아니근데진짜 안정환이 감독이냐 싶을정도로 정병들 안정환 언급하더라
- 22:07
- 조회 18
- 잡담
-
- 이따 12시 30분 홍기자회견 볼꺼야??
- 22:07
- 조회 18
- 잡담
-
- 안정환 얘기 나와서 찾아보는중인데 별 억까다당했었나봄 인사같은걸로도
- 22:07
- 조회 48
- 잡담
-
- 나섰으면 또 좆도모르는데 나섰다고 지랄했을듯
- 22:07
- 조회 71
- 잡담
-
- 스트릿레스토랑파이터도 스튜디오 슬램이야?
- 22:07
- 조회 12
- 잡담
-
- 걍 존나 웃긴게 유명해서 특혜받았다고 안정환까더니 또 유명한데 축협일에 왜 안 나섰냐고 깠네ㅋㅋㅋ
- 22:07
- 조회 42
- 잡담
-
- 안정환 틱라로 그동안 억까 당한거 다 말해서 다행
- 22:06
- 조회 74
- 잡담
-
- 안느 자식들 키울때 교육관도 올곧아서 괜찮음
- 22:06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