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헤어 최악일때 스탭 생각하면 요즘은 아쉬운날 있어도 그러려니 함 https://theqoo.net/ktalk/4260728892 무명의 더쿠 | 20:30 | 조회 수 28 ㅋㅋㅋㅋ모든 팬들이 이 마음으로 헤메 조금 아쉬운건 마플 안 타면 좋겠어.2만큼 예쁠 수 있는데 왜 1을 해서 그만큼만 이뻐야 하죠 이런거 ㅜ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