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직 편견 있어ㅠㅋㅋㅋ 입 못 벌리고 이 닦으러 갈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언정환 김성주 해설에 그넫 청률 젤 잘나올걸
- 22:06
- 조회 0
- 잡담
-
- 이러나저러나 엠사가 중계청률 제일 잘 나왔잖아
- 22:06
- 조회 7
- 잡담
-
- 스포츠 덕질할때 아들맘 돌덕질 이런것보다 남초스타일로 까는게 더 싫었어
- 22:06
- 조회 4
- 잡담
-
- ?? : 안정환 박주호 때 왜 말 안했냐 / 안정환 : 내가 축협에 있는것도 아닌데 모르는걸 어떻게 말함?
- 22:06
- 조회 12
- 잡담
-
- 안정환 예능인 이미지라서 아니꼬와하는건 많이봄
- 22:06
- 조회 15
- 잡담
-
- 안정환 말하는거 듣는데 내가 홧병난다 ㅅㅂ
- 22:06
- 조회 36
- 잡담
-
- 안정환 축구 잘 모른다고 욕 많이하던데 여기서 까는 애들보다 잘 아는 사람 아냐?
- 22:05
- 조회 26
- 잡담
-
- 문체부 감사결과도 무시할정도면 거의 뭐 2찍이 생각하는 이재명급으로 생각하는거 아니냐....
- 22:05
- 조회 9
- 잡담
-
- 둘이 왤케 바부같고 웃기냐 ㅋㅋㅋㅋㅋㅋ
- 22:05
- 조회 8
- onair
-
- 해축은 문외한인데 더쿠 해축방 문제 많은건 알아
- 22:05
- 조회 47
- 잡담
-
- 심지어 이경규아저씨도 개빡쳐서 유투브에서 화냈다던데
- 22:05
- 조회 54
- 잡담
-
- 확실한건 아니지만 그냥 안정환은 축구계 주류 인사들이랑 다 안친하다며..
- 22:05
- 조회 122
- 잡담
-
- 와 다행이다 난 몰라서 얘기안꺼냄
- 22:05
- 조회 24
- 잡담
-
- 홍명보 기자회견 진짜라고? 어디서 보는데!!‘
- 22:05
- 조회 46
- 잡담
-
- 아니 이거 너무 합성 같지 않음?
- 22:05
- 조회 74
- 잡담
-
- 안정환은 현역일 때 부터 은퇴 후 지금까지 인생이 ㅈㄴ 억까임
- 22:05
- 조회 33
- 잡담
-
- 원이 유튜브에 설윤 나온거 개귀엽다 둘이 ㅋㅋㅋㅋㅋㅋ
- 22:05
- 조회 26
- 잡담
-
- 안정환은 오히려 후배 선수들한테 피해갈까봐 저런것도 좀 조심했던거같던데
- 22:05
- 조회 25
- 잡담
-
- 걍 02 정병들 성불좀하길 ㅋㅋㅋㅋㅋ
- 22:05
- 조회 54
- 잡담
-
- 축덕은 안정환해설 안좋아한다고 여론몰아도 청률1위였던것도
- 22:05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