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유튭 보는데 윤남노 가게에 있는 손님들한테 와인한병씩 쏨ㄷㄷㄷㄷ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15
지인분 생일이라 윤남노 가게가서 식사하는데 거기에 있는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고(나오는게 불편하다면 모자이크 쎄게 하겠다고 얘기도 함) 와인 한병씩 쏨ㄷㄷㄷㄷ 뭔가 멋지고 대단한거같아
지인분 생일이라 윤남노 가게가서 식사하는데 거기에 있는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고(나오는게 불편하다면 모자이크 쎄게 하겠다고 얘기도 함) 와인 한병씩 쏨ㄷㄷㄷㄷ 뭔가 멋지고 대단한거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