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미나미 서예쌤 들어올때 피디 속으로 만세 불렀을듯 https://theqoo.net/ktalk/4260701308 무명의 더쿠 | 20:13 | 조회 수 213 서예학원 따라간다고 해서 좀 정적이고 차분한 그림 기대하고 갔다가선생님 들어오시는 순간 속으로 쾌재를 부르셨을듯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