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하는거에 반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구자철이랑 기성용 축튜버가 홍 비판 피드 올렸는데 바로 좋아요 눌렀대
- 01:38
- 조회 0
- 잡담
-
- 나도 내 맘을 모르겠음..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이재성 등등 스쿼드 말아먹은거 아쉽고 32강 가도 졌겠지만 그래도 존나 뭐 해보고 탈락하면 선수들도 나았을거 같은 심정이 들면서 근데 32강 올라가서 졌잘싸하면
- 01:38
- 조회 7
- 잡담
-
- 아 왜 밤중에 해서 잠도 못자게하냐
- 01:38
- 조회 8
- 잡담
-
- 시민구단은 팬들도 전력강화하고 싶다고 세금 더 달라고 땡깡을 씀
- 01:38
- 조회 37
- 잡담
-
- 축협회장 할 만한 인물 있어?
- 01:38
- 조회 8
- 잡담
-
- 선수들이 너무 안타깝다 시간은 계속 가고 체력도 그렇잖아
- 01:38
- 조회 12
- 잡담
-
- 당장 이강인도 인천 유나이티드 유스였음
- 01:38
- 조회 66
- 잡담
-
- 지금 다른 커뮤도 다 축구로 난리야?
- 01:38
- 조회 95
- 잡담
-
- 젭티 어디 인수되기 전까지 하루에 20시간 축협 특집보도해도 ㅇㅈ임
- 01:38
- 조회 8
- 잡담
-
-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이제 저는 없습니다. (제 안엔) 대한민국 축구밖에 없습니다.
- 01:38
- 조회 29
- 잡담
-
- 축협 적폐들 누구있나 보고싶으면 마리텔 김성주 안정환 편 보고와
- 01:38
- 조회 42
- 잡담
-
- 난 사실 월드컵이고 올림픽이고 이런 국가대항전으로 국위선양하는 시대는 지났다고 생각해서
- 01:37
- 조회 23
- 잡담
-
- 내 인생 첫 월드컵 기억이 2002년이라 감독=당연히 외국인
- 01:37
- 조회 22
- 잡담
-
- 1부리그 시민 구단 선수들도 억대연봉 이렇게도 받음??
- 01:37
- 조회 20
- 잡담
-
- 빨리라도 그만뒀다면. 르나르도 중간에 구한 나라도 있는데
- 01:37
- 조회 57
- 잡담
-
- 홍이 손흥민 국대발탁하면서 남들이 잘한다고해서 뽑았다해서 개얼척없었음
- 01:37
- 조회 64
- 잡담
-
- 축구 세금지원하면안될듯
- 01:37
- 조회 52
- 잡담
-
- 유튜브 들어갔는데 기자회견 쇼츠들 벌써 댓글이 싹다 n천개임....
- 01:37
- 조회 190
- 잡담
-
- 축구에 들어가는 세금이 국민 5천만명이 4천원씩 내는거라고 하니까
- 01:37
- 조회 88
- 잡담
-
- 이번 월드컵으로 홍명보 모르는 세대들도 홍명보 다 알게 됨
- 01:36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