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내부문제가 있긴 했거든
근데 뭐 걍 좀 괜찮아진 것 같고 다들 좀 으쌰으쌰하고
마플 안타보겠다고 노력하는데
외퀴들이 자꾸 지들끼리 싸움을 만들어냄ㅠ
그게 멤버에 대한 비난으로도 향하고..
별거 아니고 좋게 넘어갈 수 있는 일에 긁어부스럼을 만듦
존나 스트레스야ㅠ
근데 뭐 걍 좀 괜찮아진 것 같고 다들 좀 으쌰으쌰하고
마플 안타보겠다고 노력하는데
외퀴들이 자꾸 지들끼리 싸움을 만들어냄ㅠ
그게 멤버에 대한 비난으로도 향하고..
별거 아니고 좋게 넘어갈 수 있는 일에 긁어부스럼을 만듦
존나 스트레스야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