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스마일 셔틀 당일취소 안되잖아 그럼 신청한사람 다 올때까지 기다림?? https://theqoo.net/ktalk/4260626971 무명의 더쿠 | 19:28 | 조회 수 87 아니 이거 찾아봐도 없어 나 돈날리는건 괜찮은데 다른사람들이 나때문에 기다리는건 좀 그래서아무나 답장좀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