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분위기가 어수선했대 븅신들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1500억도 놀라웠는데 2000억????
- 01:58
- 조회 6
- 잡담
-
- 박박갈아써서욕먹는감독이아니라 안써서욕먹다니
- 01:58
- 조회 4
- 잡담
-
- 9월에 a매치 이런거해도 다 나와서 풀타임 해?
- 01:58
- 조회 9
- 잡담
-
- 아시안컵 지금 국대 다 나오지?
- 01:58
- 조회 34
- 잡담
-
- 아니 근데 축구에 세금 들어가는건 못줄임?
- 01:58
- 조회 34
- 잡담
-
- 근데 나라 세금을 저렇게 받아가면 어느 정도는 합의가 있거나 나랏돈을 안 받거나 해야 하는 거 아님?
- 01:58
- 조회 15
- 잡담
-
- 우리는 개꿀조인데 일본 지옥의조라고 놀렸는데
- 01:58
- 조회 87
- 잡담
-
- 아컵이랑 월드컵이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다 나오는 얼마 안되는 대회인데
- 01:58
- 조회 55
- 잡담
-
- 이탈리아도 혹시 감독이나 축협이 문제임?
- 01:58
- 조회 76
- 잡담
-
- 이천수 유튭 보니까 코치 중에 공격수 출신이 없다는 썰이 있다는데 ㅋ
- 01:57
- 조회 126
- 잡담
-
- 아니 근데 찾아보니까 시민구단 많긴하더라
- 01:57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어케 빙고판 정중앙 하나만 맞출수가 있지?ㅋㅋㅋ
- 01:57
- 조회 16
- 잡담
-
- 김승규도 아까운데 다음 월드컵도 가능함?
- 01:57
- 조회 40
- 잡담
-
- 이탈리아 사람들도 진짜 제정신 아닐듯 몇년째 월드컵 못나가는거냐
- 01:57
- 조회 126
- 잡담
-
- LA교민들 홈팀처럼 느끼게 해주겠다고 응원 준비 많이 했다며
- 01:57
- 조회 165
- 잡담
-
- 7월 컴백하는 아이돌들 영향 많이 받을까??
- 01:56
- 조회 110
- 잡담
-
- 축구가 워낙 돈이 모이는 곳이라 그래 우리만해도 중계권&스폰서로 800억이잖아
- 01:56
- 조회 36
- 잡담
-
- 무리뉴도 박고 쓰는 손흥민을 홍명보는 교체카드로 쓴다?
- 01:56
- 조회 115
- 잡담
-
- 아시안컵까지 홍으로 갈 생각이였을테니까
- 01:56
- 조회 39
- 잡담
-
- 홍명보 사퇴기자회견하고 나갈때 주머니에
- 01:56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