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 EZ 정국 첼린지 이거 박자 밀린거야? https://theqoo.net/ktalk/4260617705 무명의 더쿠 | 19:22 | 조회 수 394 틱톡은 없고 유튭에서 정국꺼 보고 싶은데 올라온것들이 다 박자가 밀린거처럼 안맞는데 ㅠㅠ 원래 정박으로 추는거였지? 원본영상 보려면 틱톡깔아야 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