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비행기 오전 9:50분 비행기인데 8시까지 가도 충분할까 https://theqoo.net/ktalk/4260601010 무명의 더쿠 | 19:13 | 조회 수 440 인공 1터미널면세 수령할것도 있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