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거기 있는 팀이 관심 있고 거기 갔으면 좋겠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예능이미지로 얕잡아보고 쉽게 까고봤잖아 알못이 말 거든다 이런소리도 많고
- 22:07
- 조회 0
- 잡담
-
- 모르면 가만히 있어라고 하더만 가만히 못있고 지랄하던거 축구팬이었네
- 22:07
- 조회 10
- 잡담
-
- 아니근데진짜 안정환이 감독이냐 싶을정도로 정병들 안정환 언급하더라
- 22:07
- 조회 3
- 잡담
-
- 이따 12시 30분 홍기자회견 볼꺼야??
- 22:07
- 조회 4
- 잡담
-
- 안정환 얘기 나와서 찾아보는중인데 별 억까다당했었나봄 인사같은걸로도
- 22:07
- 조회 15
- 잡담
-
- 나섰으면 또 좆도모르는데 나섰다고 지랄했을듯
- 22:07
- 조회 15
- 잡담
-
- 스트릿레스토랑파이터도 스튜디오 슬램이야?
- 22:07
- 조회 8
- 잡담
-
- 걍 존나 웃긴게 유명해서 특혜받았다고 안정환까더니 또 유명한데 축협일에 왜 안 나섰냐고 깠네ㅋㅋㅋ
- 22:07
- 조회 38
- 잡담
-
- 안정환 틱라로 그동안 억까 당한거 다 말해서 다행
- 22:06
- 조회 45
- 잡담
-
- 안느 자식들 키울때 교육관도 올곧아서 괜찮음
- 22:06
- 조회 31
- 잡담
-
- 애초에 02는 히딩크가 적폐들이랑 선그은 세대임
- 22:06
- 조회 110
- 잡담
-
- 엔믹스 라우드 보컬 과시 미쳤네
- 22:06
- 조회 6
- 잡담
-
- 근데 왜그렇게 안정환한테 그러는거임?
- 22:06
- 조회 122
- 잡담
-
- 솔직히 안정환은 선수시절부터 커리어에 비해서 억까도 심했고 지금도 딱히 팬덤이 큰 유형도 아니라서 더 당한듯
- 22:06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선수 개인팬이 악개화되서 성불 못하고 안정환 깠던 거라면 이제까지의 양상들이 이해가 된다
- 22:06
- 조회 27
- 잡담
-
- 스페인 가면 꼭 저 오렌지주스 먹어야해
- 22:06
- 조회 23
- onair
-
- 안정환 예능만 한다고 욕하는 거 볼때마다 웃긴게
- 22:06
- 조회 128
- 잡담
-
- 걍 빨리 홍이나 짤렸으면
- 22:06
- 조회 4
- 잡담
-
- 안정환 저 라이브 틱톡에서만 볼 수 잇어?
- 22:06
- 조회 10
- 잡담
-
- 정작 알지도 못하고 ㅇㅈㅎ 욕한건 축팬들이었네
- 22:06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