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거기 있는 팀이 관심 있고 거기 갔으면 좋겠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이 유튜브에 설윤 나온거 개귀엽다 둘이 ㅋㅋㅋㅋㅋㅋ
- 22:05
- 조회 8
- 잡담
-
- 안정환은 오히려 후배 선수들한테 피해갈까봐 저런것도 좀 조심했던거같던데
- 22:05
- 조회 9
- 잡담
-
- 걍 02 정병들 성불좀하길 ㅋㅋㅋㅋㅋ
- 22:05
- 조회 18
- 잡담
-
- 축덕은 안정환해설 안좋아한다고 여론몰아도 청률1위였던것도
- 22:05
- 조회 21
- 잡담
-
- 하잇 ㅋㅋ
- 22:05
- 조회 2
- onair
-
- 조끼 신기하네 가방도 되고
- 22:04
- 조회 1
- onair
-
- 와 나 손흥민 인터뷰 이렇게 하는 거 처음 봄....
- 22:04
- 조회 89
- 잡담
-
- 나는 안정환 선수로서 너무 아픈 손가락이라 이렇게 또 욕받이 되는게 안타까웠는데 이제라도 해명되서 넘 다행임
- 22:04
- 조회 5
- 잡담
-
- 솔직히 안정환만큼 선수 커리어내내 억까 당한 선수도 없는데
- 22:04
- 조회 28
- 잡담
-
- 맨날 더쿠에 팬많아 ㅇㅈㄹ 하는게 웃긴게 여긴 맨날 존나 싸우는데 지들이랑 다른의견이면 다 팬만들고 팬존나많아 ㄷㄷㄷ 이럼
- 22:04
- 조회 13
- 잡담
-
- 안정환은 축팬들이 패는 그 라인에서 제일 먼 사람같은데
- 22:04
- 조회 21
- 잡담
-
- 김성주 안정환 해설 축덕은 안봐~ ㅇㅈㄹ 하는거 존나 거룩했음
- 22:04
- 조회 22
- 잡담
-
- 난 안정환 좋아하는 편인데 18년도부터 안정환 해설 보려고 엠비씨 본다고하면 욕 존나 먹음 ㅠ
- 22:04
- 조회 23
- 잡담
-
- 고경표 조끼 탐난다
- 22:04
- 조회 2
- onair
-
- 그 ㅇㅈㅎ 예전에 해설 그 선수 까고 잘 모른다고 말나온거 있긴한데
- 22:04
- 조회 24
- 잡담
-
- 홍명보 기자회견은 진짜야?
- 22:04
- 조회 77
- 잡담
-
- 안느 지금 냉장고에서 샘킴 김치볶음밥 간보는중
- 22:04
- 조회 43
- onair
-
- 홍명보 기자회견?이 몇시야?
- 22:03
- 조회 85
- 잡담
-
- 인생 왜 저러고 사나 싶어
- 22:03
- 조회 46
- 잡담
-
- 근데 축덕들은 문체부 감사 결과가 개구라라고 생각한거임?
- 22:03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