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부산역에서 택시 잘잡혀?
- 21:59
- 조회 6
- 잡담
-
- 안느 까일때 가만히하길 잘했다
- 21:59
- 조회 9
- 잡담
-
- 축구영상 몇개 보니까 안정환이 애들 가르치는 영상 엄청 뜨던데
- 21:59
- 조회 27
- 잡담
-
- 안정환이 해설하면서 플레이 비판한게 이렇게까지 따라다니면서 욕할 일임?
- 21:59
- 조회 14
- 잡담
-
- 문체부 감사에서 이미 문제없다 결론난거네?
- 21:59
- 조회 32
- 잡담
-
- 안정환은 이번에 인방 잘한거같다 억울하고 하고싶은 말 다했네
- 21:59
- 조회 37
- 잡담
-
- 또 아들맘 ㅇㅈㄹ하는거 왤케 싫지
- 21:59
- 조회 55
- 잡담
-
- 전훈은 무슨수로 헤어로 밥 벌어먹고 사는거임...?
- 21:59
- 조회 12
- 잡담
-
- 둘만 어디가지?
- 21:58
- 조회 13
- onair
-
- 2. 무명의 더쿠 21:56 얌생이같자나 필요할 땐 조용하고 띵보 쉴드치고 다 망하니깐 이제 당연한 소리 하는거
- 21:58
- 조회 79
- 잡담
-
- 근데 자진 사퇴 기자회견을 멕시코에서 하고 오나??
- 21:58
- 조회 43
- 잡담
-
- 띵보... 단어 처음들어봄... 혹시 펨코에서 씀?
- 21:58
- 조회 132
- 잡담
-
- 와 진짜 이런 정정플에도 달라붙는 정병댓이 있네
- 21:58
- 조회 17
- 잡담
-
- 남아공전때도 케톡에서 계속 안정환 욕하던애 있었는데 ㅈㄴ 어리둥절했음
- 21:58
- 조회 20
- 잡담
-
- 왜 안정환플임 또 욕했어?
- 21:58
- 조회 112
- 잡담
-
- 올림픽홀 콘서트는 원래 시원함?
- 21:58
- 조회 19
- 스퀘어
-
- 이때싶인데 누가 언급 안해줬다고 까는거 이해를 못하겠음
- 21:58
- 조회 12
- 잡담
-
- 안정환 그동안 가만 있었던 이유 축협 내부 상황 전혀 모르는데
- 21:58
- 조회 142
- 잡담
-
- 안정환은 국가대표 감독을 할 수 있는 P급 지도자 자격증도 취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정환은 “딴 지 조금 됐다”면서 “밑에서부터 각 과정을 거쳐 따야 한다. 한 10년 정도 걸렸다. 공부하면서 연수 들어가서 시험도 봤다”고 말했다.
- 21:58
- 조회 104
- 잡담
-
- 축알못인데 정몽규&홍명보 나가면 좀 달라질 줄 알고 기대했다가 이 글 보고 파사삭 됨...
- 21:58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