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너네는 종아리에서 열이 안남....? 이게 순전히 나만의 증상이라고....? https://theqoo.net/ktalk/4260575365 무명의 더쿠 | 18:56 | 조회 수 88 가만히 누워 있으면 종아리에서부터 열이 존나 나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