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경우 선수가 한번은 가야 끝나더라고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방금플 ㅈㄴ 거울치료엿다 여기서 그뭔씹악개싸움도 남들 눈에는 저렇게 보이겟지
- 22:52
- 조회 0
- 잡담
-
- 근데 유난 지랄은 사실 스포츠 팬덤이 돌보다 먼저일거같아
- 22:52
- 조회 6
- 잡담
-
- 난 가끔 케톡에 있으면 여러 장르에 정병을 알게 됨
- 22:52
- 조회 1
- 잡담
-
- 이번에 엠벼에서 해설 안해가지고 인방에서 저런 말 할 수 있는게 신의한수같음
- 22:52
- 조회 3
- 잡담
-
- 근데 항상 생각한건데 진짜 팬덤 싸움 안궁금함
- 22:52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축협 조사해보겠다 이런거에 초치는거 왤케 싫지
- 22:52
- 조회 11
- 잡담
-
- 나는 이 사태에 이임생이 전면으로 안떠오르고 욕 안쳐먹는게 불만입니다
- 22:52
- 조회 3
- 잡담
-
- 롤방이나 해축방,야구방이나 타장르방 뒷담을 왜 여기서 하는지 모르겠음
- 22:52
- 조회 16
- 잡담
-
- 박지성플이나 안정환까플일때 싫었던게 여기다가 배설하고 감
- 22:51
- 조회 27
- 잡담
-
- 벤투도 누구 존나 쓴다 누구 존나 안쓴다 이거때문에 존나 까였던거같은데
- 22:51
- 조회 62
- 잡담
-
- 케톡이 다 받아준다고 하나하나 다 이르면 이렇게됨
- 22:51
- 조회 29
- 잡담
-
- 걍 아이돌팬이 스포츠도 파고 뮤배고 파고 애니도 파고
- 22:51
- 조회 26
- 잡담
-
- 조성진 임윤찬은 사이 나쁘다기보다는 사이가 좋지는 않은
- 22:51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진심 왜 케톡와서 돌판화 됐다 ㅇㅈㄹ하는거지
- 22:51
- 조회 61
- 잡담
-
- 홍명보 기자회견 어디서해?
- 22:51
- 조회 8
- 잡담
-
- 벤투 프레임잡은 것 중 억울한 게 쓰는 선수폭좁다고...
- 22:51
- 조회 24
- 잡담
-
- 티비다보 저기도 되게 매력있다
- 22:51
- 조회 11
- onair
-
- 피아니스트 얘기 잠깐 나와서 궁금한데 손열음도 해외에서 유명해?
- 22:51
- 조회 27
- 잡담
-
- 정신병은 스포츠가 원조 아니야?
- 22:50
- 조회 100
- 잡담
-
- 솔직히 해축방 뫄뫄팬어쩌구 일름보짓하는 애들도 만만치않게 정병와보임...
- 22:50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