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가 좋은 클럽이기도 하고 거기로 이적하면 파리 있을때보다 경기 뛸 기회가 많아질 것 같아서 좋다는 얘기 봄 https://theqoo.net/ktalk/4260562676 무명의 더쿠 | 18:48 | 조회 수 221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