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전까지 내 돌 거리두기 좀 해볼라고 https://theqoo.net/ktalk/4260550696 무명의 더쿠 | 18:39 | 조회 수 55 탈덕까진 아니고 아직 좋은거같은데뭐 챙겨보기도 귀찮고... 그냥 귀찮아짐 좀 ㅠㅠ콘은 일단 갈거니까 가기전까지 거리 좀 두고갔다와서 맘 식는지 아닌지 함 봐야겠음...이런 경우 흔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