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예전부터 스페인 가있고 해서 걍 이강인 애칭이 스페인에서 꼬마인줄 https://theqoo.net/ktalk/4260543944 무명의 더쿠 | 18:34 | 조회 수 186 스페인 말로는 당연 다른 뜻이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