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이란팀은 미국에서 비자를 안 내줘서 멕시코에 있다가 경기하러 미국 왔다가 바로 멕시코 돌아가기 x3 했대 https://theqoo.net/ktalk/426053795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97 https://x.com/i/status/2070898933237481702졸라 불공평한 조건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