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 도입 개좋지 않음? https://theqoo.net/ktalk/426053009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70 저런걸로 겁나 싸웠을 것 같은데 기계가 잡으니까 뭐라할 그것도 없곸ㅋㅋㅋ 일부는 클래식한? 그런거 없다고 불호 하는 사람도 보이는데 난 개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