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이슈에 쓸려내려갈텐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약간 축협에 집중되야 하는데 안정환으로 물타기
- 22:13
- 조회 9
- 잡담
-
- 투바투 전생체험하는데 막 다 울어 신기하다
- 22:13
- 조회 3
- 잡담
-
- 케톡에서는 그냥 감독만 까고 있는데 계속 축구아는사람은 다 싫어한다 이러면서 안정환 끌고옴ㅋㅋ
- 22:13
- 조회 2
- 잡담
-
- 전직선수면 관계잔데 왜 가만히 있냐고 팬거야?
- 22:13
- 조회 19
- 잡담
-
- 걍 겁나 모순인게 어쩔때는 02 선수들이 후배들 일인데 안 나선다고 까고 어쩔때는 후배들 축구 얘기하면 꼰대라고 깜ㅋㅋㅋ
- 22:13
- 조회 17
- 잡담
-
- 국축팬들 안정환 소식 들은 반응 보고 옴
- 22:13
- 조회 69
- 잡담
-
- 2002는 ㅋㅋㅋ 솔직히 반세기는 더 얘기할거같은데 ㅋㅋㅋ
- 22:13
- 조회 9
- 잡담
-
- 월드컵 언제 끝나?
- 22:13
- 조회 14
- 잡담
-
- 콩콩팜팜 재밌다 진짜 ㅋㅋ
- 22:13
- 조회 10
- 잡담
-
- 노홍철같은 친구 있으면 지쳐도 재밌을 것 같아 ㅋㅋ
- 22:13
- 조회 10
- onair
-
- 02월드컵을 아는데 추팔할게 없다? 그 인생이 쓰레기인겁니다..
- 22:12
- 조회 35
- 잡담
-
- 냉장고 문이나 열어라 - 잘 열고있다
- 22:12
- 조회 43
- 잡담
-
- 축협은 사람들이 안정환 패면 오히려 좋지
- 22:12
- 조회 162
- 잡담
-
- 티켓베이 잘 아는사람ㅜㅜ
- 22:12
- 조회 35
- 잡담
-
- 안정환 걍 주는거 없이 좋음
- 22:12
- 조회 21
- 잡담
-
- 별개로 축구판 다 한먹는 게 있음
- 22:12
- 조회 35
- 잡담
-
- 투바투 전생체험 했는데 짧게 외롭고 살고 가거나 아니면 길고 외롭게 살다 감 멤버들 울고
- 22:12
- 조회 12
- 잡담
-
- 그리고 예능도 웃긴게 축구팔아먹는것도아니고 걍 예능을 잘하는건데
- 22:12
- 조회 58
- 잡담
-
- 막말로 축구계에 있는 은퇴선수들 개많은데 그사람들은 다 스루하고 예능에서 냉장고 여는 아저씨한테 바라는거 개많은게 신기함
- 22:12
- 조회 19
- 잡담
-
- 안정환이 다른거는 참아도 축협 한자리 얻으려고 기생한다 이 얘기는 못참겠다고 함
- 22:12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