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경기가 눈에 안 들어옴 난 원래 존나 팀팬이었는데 어쩌다 최애선수가 생겨버려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맨유시절 박지성 호날두
- 03:59
- 조회 1
- 잡담
-
- 우리 경기 볼 줄 알았는데 갑자기 슬프고 열받고
- 03:59
- 조회 0
- onair
-
- 32강부터 시간대 극악이라 중계권꺼렸단 소문도 있음
- 03:59
- 조회 4
- 잡담
-
- ㅅㅂ 홍명보때문에 빡쳐서 이시간까지 떠들다가 32강전 하는거 보게생김
- 03:59
- 조회 2
- 잡담
-
- 얼마전에 콘서트 갔는데 평소때 춤짱이라 생각한 멤버있었는데
- 03:59
- 조회 17
- 잡담
-
- 스타디움 퀄이 진짜 미쳤다 저기서 애국가 울렸으면 소름 돋았을 거 같음
- 03:59
- 조회 2
- onair
-
- 축구는 다음 감독 선임하는데 보통 얼마나 걸려?
- 03:59
- 조회 15
- 잡담
-
- 쇼츠댓 봤는데 정몽규 뽑은 사람 150명이라는데
- 03:59
- 조회 18
- 잡담
-
- 축알못인데 우리나라 유니폼 왜 연보라색으로 바뀐거야??
- 03:58
- 조회 3
- 잡담
-
- 끝났다 생각했는데 32강전 보니까 빡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3:57
- 조회 20
- onair
-
- 알못인데 옌스선수 독일국적 택했어도 독일국대 뽑혔을 정도야???
- 03:57
- 조회 63
- 잡담
-
- 솔직히 나 클린스만 경기스타일 좀
- 03:57
- 조회 32
- 잡담
-
- 대구직관가는데 사람들 열정보고
- 03:57
- 조회 29
- 잡담
-
- 핫게 히딩크 어쩌구 그거 축협이 그나마 잘한일임
- 03:57
- 조회 105
- 잡담
-
- 우리 올라갔으면 지금 저 남아공 자리가 우리나라인거임?
- 03:56
- 조회 60
- 잡담
-
- 박지성 맨유시절 경기 보면 무릎이 멀쩡하면 말이 안되는 수준으로 쥰나 뛰어댕기심
- 03:56
- 조회 26
- 잡담
-
- 12. 무명의 더쿠 03:40 저 때가 흥민이가 epl 득점왕 한 직후거든 그래서 이름값 좀 있는 호동생에서 월클이 돼서 프리미엄 호동생으로 승급해서 관리 들어간 거임
- 03:56
- 조회 75
- 잡담
-
- ㅇㅈㅎ 아까 라방한거 벌써 쇼츠로 돌고 거기서도 욕먹고 있네
- 03:56
- 조회 51
- 잡담
-
- 헐 옌스를 클린스만이 불렀던 거였어?
- 03:55
- 조회 59
- 잡담
-
- 호날두 세레머니 시우인가?
- 03:55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