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도파민에 절여져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구에 들어가는 세금이 국민 5천만명이 4천원씩 내는거라고 하니까
- 01:37
- 조회 43
- 잡담
-
- 이번 월드컵으로 홍명보 모르는 세대들도 홍명보 다 알게 됨
- 01:36
- 조회 36
- 잡담
-
- 태도보니까 주장 교체 이지랄하면서 손흥민한테 일방적 기싸움 걸은거
- 01:36
- 조회 120
- 잡담
-
- 내돌 이번에 릴스조회수도 전작보다 반토막남
- 01:36
- 조회 57
- 잡담
-
- 아니 외국 용병들 데려온다고 세금 쓴다는게 개황당함
- 01:36
- 조회 51
- 잡담
-
- 그 누구냐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등등 있어서 우리나라 감독하고싶었던 외국 감독들 좀 있었다며
- 01:36
- 조회 139
- 잡담
-
- 홍명보를 차후 축협회장으로 올리려고 저지랄 한다는거 본적있음
- 01:35
- 조회 197
- 잡담
-
- 축협이 리그도 무시한거지 국대감독건은
- 01:35
- 조회 187
- 잡담
-
- 홍명보 연봉 뱉을 순 없는거냐
- 01:35
- 조회 56
- 잡담
-
- 난가병이 이렇게 무섭구나.....
- 01:35
- 조회 84
- 잡담
-
- 시민구단이 혹시 유소년 애들 있는 건 아니지?
- 01:35
- 조회 169
- 잡담
-
- 손흥민 34 김민재 30 이강인 25 "부상없음"
- 01:35
- 조회 285
- 잡담
-
- 이때라도 정신차리고 갈아엎었어야지
- 01:34
- 조회 103
- 잡담
-
- ㅅㅂ...공격수, 미드필더, 수비수 다 있는 순간에 ㅅㅂ!!!!
- 01:34
- 조회 54
- 잡담
-
- 시민구단만 세금으로 지원 받는거임??
- 01:34
- 조회 69
- 잡담
-
- 최근 컴백한 돌덬들아 본인돌 관심없고 월드컵만 보고있어?
- 01:34
- 조회 162
- 잡담
-
- 근데 아깝다 선수들이
- 01:34
- 조회 114
- 잡담
-
- 아무리 돌판 그사세라지만 어느정도 리스너들도 신곡을 안 들으니 문제아니냐
- 01:34
- 조회 84
- 잡담
-
- 이제 국대에 손흥민, 이재성 빠지면 컨택할 수 있는 해외 감독들 수준도 확 떨어질거임
- 01:34
- 조회 307
- 잡담
-
- 14년도가 박지성 은퇴하고 어린선수들만 남아서 국대 암흑기 왔을땐데
- 01:34
- 조회 1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