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등급 아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가봤을때 도게자하면서 입장하고 이름 홍명복구로 바꿀듯 그러고 아시안컵에서 성적내겠다할듯
- 00:22
- 조회 7
- 잡담
-
- 나 축구 잘 모르는데 월드컵 전에도 축구 걱정 했잖아 그래도 32강 떨어지는건 예상 못한거?
- 00:22
- 조회 3
- 잡담
-
- 젭티 wbc만 두번 단독중계했다가 올해만 안샀다던데
- 00:22
- 조회 31
- 잡담
-
- 젭티가 홍명보 이전 발언들 보여주는데 이따도 저럴까봐 개무서움
- 00:22
- 조회 8
- 잡담
-
- 근데 사퇴 안 하기는 힘들지 않어...?
- 00:22
- 조회 10
- 잡담
-
- 이건 뭐 사과한 거여?
- 00:22
- 조회 121
- onair
-
- 홍명보 이번 일을 발판으로 삼아 심기일전하여 아시안컵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하면 어케됨
- 00:21
- 조회 19
- 잡담
-
- 또 자길 버리고 봉사하겠다는 아니겠지
- 00:21
- 조회 9
- 잡담
-
- 사퇴든 뭐든 하더라더 선수탓 99퍼 한다
- 00:21
- 조회 19
- 잡담
-
- 한번 더 선수단에 대한 신뢰를 갖고 아시안컵에 도전하겠습니다. 질문은 안 받겠습니다. vs 큰 상처와 실망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퇴하겠습니다. 질문은 안 받겠습니다.
- 00:21
- 조회 53
- 잡담
-
- 이번 결과는 아쉽지만 아시안컵에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럴 가능성도 있을까?
- 00:20
- 조회 82
- 잡담
-
- 사퇴하면 잠잠해질까
- 00:20
- 조회 76
- 잡담
-
- 어떤 유체이탈 화법을 보여줄지 궁금하긴 함
- 00:20
- 조회 14
- 잡담
-
- 개명했다고 발표하는거 아님?
- 00:20
- 조회 98
- 잡담
-
- 이천수 유툽 이야기 나와서 보는데 대놓고 명보형 싫은게 하면서 말하네
- 00:20
- 조회 256
- 잡담
-
- 뭐가됐든 오늘 하루종일 불타겠네
- 00:20
- 조회 45
- 잡담
-
- 니네 핫게 홍명보gpt 저거 다 봄?
- 00:20
- 조회 176
- 잡담
-
- ㅈ됏다.자야되는데 기자회견 보면 못잘듯
- 00:19
- 조회 34
- 잡담
-
- jtbc도 참 일 안돌아간다
- 00:19
- 조회 241
- 잡담
-
- 헐 몰랐는데 몬트레이가 방콕보다 습도 높은곳이래
- 00:19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