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해축만 봄/완전 국축만 봄/완전 국대만 봄/섞어 봄 근데 또 팀경기는 챙겨보고 우리나라 국대 경기는 별 관심 없는 비율도 꽤되고 저 완전 뫄뫄한 팬들끼리는 잘섞이지도 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스 애들 괜찮은데 지도자로 능력이 없으신 분이야
- 00:53
- 조회 0
- 잡담
-
- 이민성 진짜 임시 국대감독?
- 00:53
- 조회 0
- 잡담
-
-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월드컵을 개판내놓고 저런태도가 어케 나오지?
- 00:53
- 조회 0
- 잡담
-
- 손흥민급 인재가 다음번에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데 진짜 꿈같다
- 00:53
- 조회 6
- 잡담
-
- 컴백소속사들도 불쌍
- 00:53
- 조회 15
- 잡담
-
- 근데 태도가 내가 사퇴안해주면 니들 위약금 줘야하는데 사퇴해주는거임 < 이거 보이지않아?
- 00:53
- 조회 7
- 잡담
-
- 미친 입국도 곱게.못하게. 만들엇네
- 00:53
- 조회 7
- 잡담
-
- 10분이상 사과문 낭독 / 질의응답받기 / 즙짜기 << 셋중 하나만 했어도 이정도까지 나락안감
- 00:53
- 조회 15
- 잡담
-
- 쟤 케이리그 복귀도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야구팬 혈육이
- 00:53
- 조회 77
- 잡담
-
- 아침에 더 난리날각임?
- 00:53
- 조회 64
- 잡담
-
- 걍 다른쪽 연령별이나 올대감독 데려다가
- 00:53
- 조회 42
- 잡담
-
- 개무시 당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ㅈ 같음 ㅋㅋ
- 00:53
- 조회 41
- 잡담
-
- 축구 유튜브(이스타) 라이브 시청자 거의 7만명임
- 00:53
- 조회 117
- 잡담
-
- 그니까 이제 돈많은 백수잖아
- 00:53
- 조회 30
- 잡담
-
- 녹두장군 이용민-앎
- 00:53
- 조회 12
- 잡담
-
- 이민성 중국한테도 쳐발렸다는데??
- 00:53
- 조회 53
- 잡담
-
- 태도만보면 잘못한거 1도없고 하도 사퇴해라 지랄해서 드러워서나간다 ㅅㅂ 이느낌임
- 00:53
- 조회 10
- 잡담
-
- 존재 자체가 축구계엄 수준 ㅅㅂ
- 00:53
- 조회 123
- 잡담
-
- 우리나라 사람들 태도 ㅈㄴ중요하게봐서 기자회견 영상 보자마자 좆됐다.. 부터 나엄
- 00:53
- 조회 29
- 잡담
-
- 어째 일주일동안 홍명보플일듯
- 00:53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