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당나귀에서 이영표가 축구는 온국민이 즐기는거라고 하면서 https://theqoo.net/ktalk/4260510878 무명의 더쿠 | 18:11 | 조회 수 357 이런식으로 말하는게 공감가더라 근데 너네도 공감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