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망해서 내돌 일반인 될수도 있을거같음ㅜㅜ 이러는 글에 망했으면 취준해야지 ㅇㅈㄹ 안하면서
무명의 더쿠
|
17:57 |
조회 수 146
선수들도 군대가면 선수 생명에 존나 치명적인데
상무 가는 것도 혜택받은 몇명만 가는거라
조금이라도 선수 생활에 지장없도록 면제 시스템 이용해서
잘 되길 바라는건데 선수층이나 감독이 별로라서 안타까워하는걸
거따 대고 군대 가야지~ 꼭 이래야 되나?
지 돌 망할거 같단 글에 취준해야지~ 이런 소린 못할거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