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B6MqSE6tBdY?si=oRnzAjMH4O12JpAD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뭔가 축협보면 지금 생각남 정치얘기 ㅈㅅ한데 당장 그거말고 생각안남 국힘 찐은 나경원 이런애들이 아니고 3선4선하는 국힘들이 찐이라고
- 22:34
- 조회 0
- 잡담
-
- 전북팬들이 선수가 안간 거같다고 말했는데도 정정안됐을걸
- 22:34
- 조회 0
- 잡담
-
- 아까 본 댓글덬 말대로 틀린 문제 틀렸다는 표시 하지 말라는 부모들같네 ㅋㅋㅋㅋ
- 22:34
- 조회 3
- 잡담
-
- 하 진짜 축구쪽 정병 넘 깊었다는것만 알겠다
- 22:34
- 조회 9
- 잡담
-
- 위버스 공방 선착신청인거 당첨돼본사람
- 22:34
- 조회 3
- 잡담
-
- 핫게 안정환 영상 이제 봤는데 말 저렇게 빠른거 첨봐
- 22:34
- 조회 21
- 잡담
-
- 박지성도 실컷 까더니 이번엔 박지성은 한마디 했는데 안정환은 안했으니 적폐래
- 22:34
- 조회 13
- 잡담
-
- 리센느 오늘 올라온거 원이 개귀엽다
- 22:34
- 조회 3
- 잡담
-
- 근데 뭉찬 새시리즈 나올가능성 없냐
- 22:34
- 조회 3
- 잡담
-
- 기싸움 주어보고 대체 왜....?
- 22:34
- 조회 61
- 잡담
-
- 그냥 이거보고 선수 까는 거 때문에 화난거 맞구나 싶었음
- 22:34
- 조회 61
- 잡담
-
- 해축방 ab싸움은 해축방만의 문제도 아님
- 22:34
- 조회 94
- 잡담
-
- 친해지는 과정이 넘 좋다
- 22:34
- 조회 6
- onair
-
- 자식도 축구 안시키겠다고 어린애 축구공에
- 22:33
- 조회 78
- 잡담
-
- 롤판은 분당 네임콜이라는게 있었음
- 22:33
- 조회 85
- 잡담
-
- 선수들 얘기 나오면 화력 분산되니까 국협이랑 홍명보까자 이래서 ㅇㅋ 하고 그얘기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ㅅㅂ 안정환!!! 이러니까
- 22:33
- 조회 48
- 잡담
-
- 몰라 요즘은 아이돌들이 더 강하게 큰다고도 자주 느낌ㅋㅋ 돌스포츠겸덬인데
- 22:33
- 조회 59
- 잡담
-
- 안정환 해설마다 있는 댓글 >케이리그도 안 보면서 뭔 해설이냐<
- 22:33
- 조회 60
- 잡담
-
- 안정환이 해설에 선수 이름 말하면서 쓴소리함 > 까들이 안정환도 그랫다하면서 깜 > 팬들이 먹이 던져줫다고 안정환 깜
- 22:33
- 조회 25
- 잡담
-
- 안정환 해설은 국내리그 안보는 것 같다 이걸로 욕하던데
- 22:33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