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들 ‘내가 들어주니 너넨 대박날거다’같은 감성 왜케좆같짘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481246 무명의 더쿠 | 17:48 | 조회 수 69 니가뭔데요ㅠ 남돌노래 잘 안듣는 내가 들을정도라 어쩌고저쩌고...지들 한두번 들어줄^^때 여팬들 스밍존나돌리고있다...... 아유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