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는 늘 대환영인 사람인데 https://theqoo.net/ktalk/4260479482 무명의 더쿠 | 17:47 | 조회 수 47 스포츠선수든 누구든 악플수위보면 사람이 아닌 애들이 많아서 고소는 환영인데 타이밍이 진심 불난집에 기름붓는꼴 아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