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고소공지 보고 좆됨센서 감지된거 처음임..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469495 무명의 더쿠 | 17:40 | 조회 수 499 선수가 너무 욕 먹는거 알고 고소는 당연히 하는게 맞는데 타이밍이 진짜ㅜ.. 조금만 참지.. 고소 먼저하고 공지 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