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졋잘싸면... 우리 막 맨날 이기는 나라도 아니라 그러려니 했을거임... https://theqoo.net/ktalk/426046816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21 근데 국민 눈높이에서 볼 때 졋잘싸도 아닌게 큰듯개꿀조에서 편하게 올라가나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