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살짝 예능섞여있겠지만 샘킴 최근에 이탈리아가서 예능찍었잖음 그다음에 안정환이 샘킴한테 나 이제 이탈리아 가도되냐고 했는데
- 22:10
- 조회 0
- 잡담
-
- 난 그냥 열폭러들 모임같아
- 22:10
- 조회 0
- 잡담
-
- 냉장고 아저씨 정병존나많은거 이번에 앎
- 22:10
- 조회 0
- 잡담
-
- 막말로 안정환이 지금까지 예능 잘하는거 선출치고 어디서 축구관련된 예능으로 뜬것도 아니고
- 22:10
- 조회 4
- 잡담
-
- 이거 나오는 브금 예나 캐치캐치야?
- 22:10
- 조회 0
- 잡담
-
- 안정환은 그냥 원래도 축구팬둘 사이에서 안티 많았던 거 같음
- 22:10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축덕들 안정환 P급 지들도 모르면서 왤케 나댄거임?
- 22:10
- 조회 11
- 잡담
-
- 냉장고 중계하는 사람한테 시비거는게 웃기네
- 22:10
- 조회 6
- 잡담
-
- 아니 난 안정환이 감독 선임 과정에서 말 안보태줬다고 욕하길래 당연히 안정환도 축협인줄
- 22:10
- 조회 21
- 잡담
-
- 근데 본인선수 까서 그랬다 이게 존나 웃긴거 같음
- 22:09
- 조회 24
- 잡담
-
- P급 자격증 논란키운게 국축팬들임
- 22:09
- 조회 43
- 잡담
-
- 축협에 힘쎈 라인은 90~00국대임을 제발 전국민이 알아줬으면 좋겠음
- 22:09
- 조회 16
- 잡담
-
- 나 안정환 좋아해서 그냥 겉핥기식으로만 알지만 까글보면 두둔하는 댓달고 다녔는데ㅋㅋㅋ
- 22:09
- 조회 17
- 잡담
-
- 당장 오늘 오후까지도 케톡에서도 가만히 있다가 이번에 말했다고 깠음 ㅋㅋ
- 22:09
- 조회 15
- 잡담
-
- 핫게 안정환 영상 진짜 개억울해보임
- 22:09
- 조회 42
- 잡담
-
- 안정환 고소하면 더쿠도 꽤 잡혀갈껄?
- 22:09
- 조회 19
- 잡담
-
- 억까당하던 사람이 직접 정병들 말로 패는거 속시원하다
- 22:09
- 조회 14
- 잡담
-
- 감독보다 똑똑한 도윤어린이
- 22:09
- 조회 39
- 잡담
-
- 어차피 축팬들 세계선은 안정환이 까이는 세계선 밖에 없어ㅋㅋㅋ
- 22:09
- 조회 32
- 잡담
-
- 안정환 축구 일에 계속 말 얹는거 조심스러워한것도 있다고 보는데ㅇㅇ
- 22:09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