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위가 이란이었구나 https://theqoo.net/ktalk/426045919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8 여기가 진짜 아쉬울듯 마지막까지 경우의수 걸리고 입국도 대회 하루인가 이틀전에 겨우 했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