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대로 조 2위로 32강 가서 캐나다한테 졌으면 직후에만 좀 시끄럽고 말았을듯
무명의 더쿠
|
17:26 |
조회 수 133
캐나다도 못하는 팀 아니고 홈 어드밴티지도 있고 솔직히 져도 이상하지 않은 조건이라 근데 32강도 못 가고 탈락한 거라 여파 오래 갈듯
캐나다도 못하는 팀 아니고 홈 어드밴티지도 있고 솔직히 져도 이상하지 않은 조건이라 근데 32강도 못 가고 탈락한 거라 여파 오래 갈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