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전북현대 외국인 감독이랑 코치가 심판 판정에 sns에 글을 올림>징계 먹음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79
경기 후 심판 판정에 대해 부정적으로 언급하면 징계내리는게 있는데 '판독도 안한다' '페널티킥도 안준다' 이렇게 올려서 징계위원회까지 가서 벌금을 받았음ㅇㅇ 이런게 계속 쌓여서 자진 사퇴하고 나간거...
결국 저 심판 판정은 오심으로 판결나서 페널티킥을 전북한테 줬어야 했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