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 정부 지원 끊었으면 좋겠는데 ㅋㅋㅋㅋ 알아서 굴러간다잖냐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43236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3 까보면 ㅈㄴ 적자인데 아무튼 알아서 굴러 가신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