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세금 1500억 얘기나왔을때 축구팬인지 받기 싫은데 주는거라는식으로 말해서 좀 이상하긴 했음... https://theqoo.net/ktalk/4260432240 무명의 더쿠 | 17:13 | 조회 수 213 축구팬들 세금 받는걸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고그럴거면 주지말던가 식이라서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