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는 빼박 세금 들어가는게 커서 국대라도 발 빼고 싶었던거 같은데ㅇㅇ https://theqoo.net/ktalk/4260430730 무명의 더쿠 | 17:12 | 조회 수 151 국대랑 리그랑 파이 다르니까 국대쪽이 세금 얘기에서 발 빼고 싶어서 스폰만으로도 굴러간다고 쉴드쳤던듯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