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어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안정환 하니까 뭉찬 재밌게 봤는데
- 22:21
- 조회 1
- 잡담
-
- 근데 걍 웃긴게 국축 해축 서로 선 존나 긋는다ㅋㅋㅋ
- 22:21
- 조회 16
- 잡담
-
- 여기서 02 멤버 욕하면서 다른 세대 축선들 칭찬했잖아
- 22:21
- 조회 28
- 잡담
-
- 별개로 안정환 걍 스타성이 개좋은거 같긴해
- 22:21
- 조회 62
- 잡담
-
- 02가 영원히 국대에서 넘을수 없는 그런 위치인게 맘에 안드는 애들인거잖아 https://theqoo.net/ktalk/4260901561
- 22:21
- 조회 66
- 잡담
-
- 선수 부둥부둥 안해준다고 해설 적폐취급하고 날조해서 까질하는건 야구나 축구나 똑같네
- 22:21
- 조회 12
- 잡담
-
- 솔직히 안정환까플 나도 까임당해서 억울해서 지금 글 씀
- 22:21
- 조회 20
- 잡담
-
- 투바투 전생체험 보다가 나도 같이 울었다 ㅋㅋㅋㅋㅋ
- 22:21
- 조회 24
- 잡담
-
- 안정환 까는 거 축구팬 아니다 -> 국축팬이다 -> 해축팬들도 까던데? -> 지금임
- 22:21
- 조회 80
- 잡담
-
- 헐 담주 냉부 윈터 카리나
- 22:21
- 조회 65
- 잡담
-
- 그니까 본인들 선수에대해 한마디 했다고 거기에 악감정가지고
- 22:20
- 조회 41
- 잡담
-
- 애초에 안정환은 축협쪽일 수가 없어
- 22:20
- 조회 110
- 잡담
-
- Kbs 지금 월드컵산 거 후회할 거같음?
- 22:20
- 조회 84
- 잡담
-
- 다들 기자회견 보고 잘거임?
- 22:20
- 조회 68
- 잡담
-
- 옷 ㅈㄴ 뭐 사서 뭐 매치해야할지 모르겟는데 걍 쇼핑몰 모델샷 그대로 사서 기세로 입는거 ㄱㅊ겟지
- 22:20
- 조회 11
- 잡담
-
- 우리는 그래서 국대는 해설을 안해;;
- 22:20
- 조회 51
- 잡담
-
- 오 카리나 윈터나오네 냉부
- 22:20
- 조회 37
- onair
-
- 아니 축알못들 나대지 말라고 호통치더니 지금 축잘알 축팬들 연전연패인데
- 22:20
- 조회 43
- 잡담
-
- 02년들 친해서 그렇다고 적폐라고 하는데 당연히 동기들이랑 친하지 10살 넘는 후배들이랑 친한게 더 이상하지
- 22:20
- 조회 17
- 잡담
-
- 와 축구팬들이 안정환 저거 자격증?으로 진짜 욕 개심하게 한지 몇년되지않았나.. 안정환 ㄹㅇ보살이네
- 22:20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