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버스에서 어떤분이 정류장에서 내려달라햇는데 (타는손님잇어서 정차한 상황임) 벨을 안누르신거야 근데그럼 보통 열어주면서 벨을누르셔야죠 이러잖아?? 근데 ㅅㅂ 기사님이 뒷문 안열어주고 내가왜안열었을거같아요~? 이럼
무명의 더쿠
|
17:03 |
조회 수 193
그러고서 어..아..죄송합니다.....깜빡했어요 이러니까 그러시면안돼요 다음부터누르셔야돼요 이러고 한참을 끌다 열어주심 물론 벨안누른게 잘못이긴한데 ㅅㅂ 이런기사님처음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