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플 보면서 느낀건데 알못정병들 낀거랑 별개로 리그는 국대성적 때문에 선긋고 https://theqoo.net/ktalk/4260413008 무명의 더쿠 | 16:59 | 조회 수 197 국대는 리그 세금 때문에 선 긋는거 느껴져서 개황당하고 웃김ㅋㅋㅋㅋ 둘다 한국축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