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독 고대만 지들끼리 카르텔 똘똘 뭉치는 이유가 뭐임 이거 직장에서도 존나 그럼 https://theqoo.net/ktalk/4260409701 무명의 더쿠 | 16:56 | 조회 수 266 우리 회사도 ㅈㄴ 무능한 새끼들이 고대라서 어디가면 맨날 고대 이야기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