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 순수롤 ㅈㅉ 노맛이더라.. https://theqoo.net/ktalk/4260408435 무명의 더쿠 | 16:55 | 조회 수 880 빵 식감이 아예 없음 ㅠ 빵도 크림 식감의 퐁신한 느낌이라 아쉽더라 토요빵이 젤 존맛ㅎ 빵이 전체적으로 안 달아서 남녀노소 인기 많은 거 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