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본다고 아예 잊고있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 : 더쿠만 선수 욕해 다른데는 감독만 얘기하는데 축협 좋은일 잘도 해준다 진짜 -> 안정환 관련 이제야 말 할수 있다면서 전방 분노 발사
- 22:23
- 조회 0
- 잡담
-
- 애초에 대중은 02가 좋은 기억이라 깔 이유가 없지
- 22:23
- 조회 0
- 잡담
-
- 안정환 예능인이라면서 까고 말 안한다고 까고 진짜 가지가지 했는데
- 22:23
- 조회 3
- 잡담
-
- 놀이기구 귀엽다 동화책에 나올것 같다
- 22:23
- 조회 0
- onair
-
- 점점 토스 범위가 작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팬이겠냐? 국축팬이다 해축팬도 깠다 선수팬이다
- 22:23
- 조회 3
- 잡담
-
- 해축보는 팬인데 축구카테 근처도 안가고 걍 혼자 팬질함 정병 장난아님
- 22:23
- 조회 16
- 잡담
-
- 민정 유림 지민 수민 지은 이런이름 보면
- 22:23
- 조회 19
- 잡담
-
- 안정환 P급 문체부 감사 결과
- 22:23
- 조회 52
- 잡담
-
- ㅇㅋㅌ 원래 나이 먹을수록 술 약해짐?
- 22:23
- 조회 5
- 잡담
-
- 안정환 해설 재밌어서 본다고 해도 존나 미개한 취급해서 별로였음
- 22:23
- 조회 16
- 잡담
-
- 선수 개인팬들이 악개화가 된 거네
- 22:23
- 조회 40
- 잡담
-
- 비행기 뭐가 무서워 했는데 개높네 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3
- onair
-
- 저기는 그냥 낭만으로 꽉차있네
- 22:23
- 조회 7
- onair
-
- 근데 그시절에 4강까지 간건데 추팔할수도 있는거지
- 22:23
- 조회 20
- 잡담
-
- 선수개인팬들 존나 니새끼 생각해서 안느그만까ㅡㅡ
- 22:23
- 조회 30
- 잡담
-
- 같순견제 왜하는거지 대체
- 22:23
- 조회 10
- 잡담
-
- 요며칠 케톡 보는데 개웃기다 벤투 깐건 다 해축팬이라는 애나 안정환 까는건 다 국축팬이라는 애나 ㅅㅂㅋㅋ
- 22:23
- 조회 33
- 잡담
-
- 안정환 걍 축구 놓은적 단 한번도 없어서 예능가서 어쩌구할때마다 웃김ㅋㅋ
- 22:23
- 조회 25
- 잡담
-
- 안정환 해설도 대중들한테 처음부터 인기많았잖아
- 22:23
- 조회 69
- 잡담
-
- 아까 축협도 리그만 세금이라고 국대 선 긋다가 파묘된거였는데
- 22:23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