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덕도 아님 진짜 열심히 응원했던 돌인데
이제 활동 안하고 갓반인으로 살겠데
유튭더 안할거라해서 진짜 미련같은것조차 다 정리해야함
본인이 능력이 부족한거 본인도 너무 잘알아서
힘들어하는거 으쌰으쌰하면서 끌고왔는데
그냥 활중도 아니고 다신 못볼사람되니
내 4년 덕질이 너무 허무해져버렸다
이제 활동 안하고 갓반인으로 살겠데
유튭더 안할거라해서 진짜 미련같은것조차 다 정리해야함
본인이 능력이 부족한거 본인도 너무 잘알아서
힘들어하는거 으쌰으쌰하면서 끌고왔는데
그냥 활중도 아니고 다신 못볼사람되니
내 4년 덕질이 너무 허무해져버렸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