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확실히 덜 습하니까 32도라도 버틸만하더라 https://theqoo.net/ktalk/4260399792 무명의 더쿠 | 16:47 | 조회 수 26 오늘 병원갓다 오는데 32도라도 그정도로 땀 안나더라 습할때는 현관문 열때부터 땀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